본문 바로가기

영적인 성도

♥다일정♥ 2022. 2. 22.

영적인 성도는다르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따라간다. 그래서 육적인 신자들, 육의 유익을 위해 예수를 믿는 자들 그러나, 영적인 성도들, 영의 분별력을 가지고 있는 성도들은 그를 따라가지 않는다.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육의 유익을 구하는 자들은 영적 구원을 얻지 못한다. 마지막 때에는 육의 유익을 버리고 육을 죽이고자 하지 않으면 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따라가게 된다.

지금도 육의 유익을 위해 예수를 믿으라고 가르치는 교회는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적인 교회이다.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내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은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리라"

"여자". …… 음녀 = 큰 바벨론 = 타락한 교회. 타락한 교회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타고 있다. 일곱 머리……… 과거 이스라엘을 괴롭혔던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적인 나

라들. 또는 그 왕들. "열 뿔"…

주님이 재림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주님이 재림하시면 육의 것은 썩어 없어져 버린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썩어 없어질 것을 우리에게 주겠다고 약속한다.

나에게 와서 예수를 믿으면 물질 축복을 받는다고 말하는 자들은 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들이다.

장차 나올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 국가. 과거에 일곱 머리에 들어가서 이스라엘을 괴롭혔던 사탄의 영이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들어 간다. "장차 나올 짐승". .

지금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장차 나올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

"기이히 여기리라"…… 놀라서 환성을 지르며 환호한다. 육적인 유익을 주겠다는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보고 환호하는 자들은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다.

육신을 좇는 자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육신을 좇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좇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되나니 이는 하나님의 법에 굴복치 아니할 뿐 아니라 할 수도 없음이라"(로마서 8장 5-7절)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모습성경에 기록된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모습을 보자.

화염법의 사람

2) 화염법의 사람 - 멸망의 아들 데살로니가후서 2장 3절의 말씀"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화염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화염법 = 하나님의 복음을 자기 자신의 육적 유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

1)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 요한계시록 17장 7-8절의 말씀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믿음을 가진자가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성령을 부르는 소리 여섯 번 째 신체와 정신을 정화 하기 위한 이야기 속 종말과 예언 중 어느 것도 쉽게 믿을 수 없지만, 그 믿음을 굳건히 해야 한다고 여겨집니다.

먼저, 교회의 배도가 있고, 이어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고, 그 그러므로, 누가 뭐라고 말할지라도, 누가 무슨 계시를 받았다고 할지라도, 속지 말아라. 예수님은 교회의 배도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출현 이전에는 절대로 재림하시지 않는다.

사람들로부터 신으로 여김을 받아 숭배를 받는 자들 위에 뛰어나. 한마디로 모든 이방의 신들보다 뛰어나 다음에야 주님께서 재림하신다.

"자존하여"…… 자존은 사탄의 본성이다. 그래서 사탄의 영을 받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도 자존하여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말한다. 자존의 반대는 겸손이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자존하고, 예수님은 겸손하시다.

자데살로니가후서 2장 4절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영적인 성도

3) 대적하는 자데살로니가후서 2장 4절의 말씀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마지막 때에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성전에 자기 우상을 세워 놓고 자기가 하나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님이라고 말한다.

사탄이 하나님 앞에서 천사로 있을 때

사탄이 하나님 앞에서 천사로 있을 때, 그는 자고하여 자기가 하나님인양 뭇 천사들로부터 찬양을 받으려고 하였다. 그 결과 그는 하나님 보좌 앞에서 쫓겨나 사탄이 되었다.

그 사탄의 영이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들어가 다시 한번 이 지상에서 하나님 행세를 한다.

하 말

대적하는 자=사탄이라는 말은 히브리어로 '대적하는 자'란 뜻이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사탄의 영을 받아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이다.

사탄은 영이기 때문에 형체가 없다. 그 사탄의 영이 사람의 육신을 가진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들어가서 하나님을 대적하게 된다. 사탄은 하나님을 대적하고,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예수님과 싸운다. 하나님은 예수님에게 전권을 주셨고, 사탄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전권을 주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는 두 증인을 통해 역사하시고, 사탄은 거짓 선지자들을 통해 역사한다. 종말의 때에 두 증인은 거짓 선지자들과 싸운다.

자데살로니가후서 2장 9-11절

5) 악한 자데살로니가후서 2장 9-11절의 말씀 "악한 자의 임함은 사탄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화염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화염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악한 자의 임함은". …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출현은. "사탄의 역사를 따라". . . … 사탄이 역사하는 대로,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 . …… 사탄이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주는 능력과 그 능력으로 나타내는 거짓 표적과 거짓 기적.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정녀 마리아  (0) 2022.02.24
구약 율법에 따른 제사  (0) 2022.02.22
라엘을 구원하러 오신 메시아  (0) 2022.02.21
믿음을 가진자  (0) 2022.02.20
마태복음 4장  (0) 2022.02.19

댓글